잡지식/IT

윈도우 10 업데이트 끄기 간단하게 해결 해보자

피날레인생-:) 2021. 1. 18. 14:30

얼마전에 회사 과장님이 업무를 보다가 윈도우 업데이트 때문에 작업했던 작업물들이 

날아간 사건?이 있었어요... 안타깝지만 한편으로는 쌤통이다? 라는 생각 ㅎㅎ

그래서 혹시나 저한테도 그런일이 생길까봐 저는 미리 대비를 하려고합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제어판을 검색해서 들어가주시면됩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 및 보안]을 클릭해주세요

 


[시스템 및 보안]을 클릭하셨다면 아래의 화면이 뜨게 되는데 

여기서 [관리도구]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로 윈도우10에 해당하는 파일들을 관리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관리도구]에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뜨는데 여기서

[서비스]를 클릭해주세요 


그럼다음 [Windows Update]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 

스크롤을 내려서 찾는거보다는 W를 클릭해서 찾는게 더 빠릅니다


그런 다음 아래와 같이 설정을 해주시면됩니다 ㅎㅎ

웬만하면 보안 관련 문제 때문에 안끄는걸 추천 드리지만 굳이 해야된다고 하시는 분들은

제가 설명 드린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