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IT

pdf 파일은 jpg파일로 변환하는 간단한 방법

피날레인생-:) 2021. 10. 3. 14:30

요즘같이 진짜 회사 일 하기 싫은 날이 있을까 싶을정도로 요즘 일하기가 너무 싫고 일 권태기가 온거같아요 .. 휴... 이리저리 시키는 일도 하기싫고 시키지는 않지만 자리에 앉아서 뭐라도 해야되는데 하기도 싫고 .. 저만 그런거 아니죠?ㅠㅠㅠㅠㅋㅋ

 

오늘은 회사일을 하는 도중에 꿀팁을 하나 알아서 공유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우리가 어떤 파일이 있을때 상대방이 요구하는 파일을 줘야될 경우가 많은데 그 파일을 쉽게 변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오늘은 PDF파일을 JPG 파일로 간단하게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우선 아래와 같이 제가 가지고 있는 파일 중에 PDF 형식으로 되어있는 파일을 JPG로 바꿔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지금 해볼 방법은 사이트를 통해 PDF를 JPG로 바꾸는 방법인데 우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사이트에 접속 해주시면됩니다. 악성프로그램이나 그런 안좋은 상황은 발생될 일이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PDF JPG 변환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여기서 [여러 PDF 파일 선택]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1개만 하셔도되고 여러개 하셔도되니까 저는 우선 1개로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을 하신 후에 내가 변환하고 싶은 파일을 클릭해서 열기를 해주시면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JPG 변환]이라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변환 되고있는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만약에 많은 양의 파일이면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1~2개 정도의 양의 파일은 금방 변환이 되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완료가 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JPG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파일을 다운 받으시면됩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JPG파일로 변환이 된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오늘 설명 드릴건 다드렸는데 처음에 말했듯이 요즘 일하는게 너무 싫은데 ㅠㅠ 다들 그런건 어떻게 극복들 하시나요..? 저는 극복이 안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