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꿀팁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으로 전환하는 방법 간단하게 해보자

피날레인생-:) 2021. 10. 14. 14:30

요즘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겪었던 문제였는데 해결해서 꼭 공유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다들 신용카드 쓰시고 계시죠? 어떤 카드를 쓰시나요? 저는 현대 M포인트 카드를 쓰는데 M포인트에 모이는 포인트들을 현금으로 바꿀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가 가져왔습니다!! 정말 쉬우니까 천천히 따라와주세용 


우선 아래와 같이 현대카드 어플에 들어가셔서 왼쪽 상단에 줄 3개 보이시죠 ? 클릭해주시면 현대카드 어플에서 찾아 볼 수 있는 메뉴를 검색을 하는 창이 하나 뜹니다. 보이시죠? 


그럼 다음 M포인트라고 검색을 하시고 오른쪽 화면과 같이 [메뉴]칸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M 포인트 H-coin 전환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클릭해주시면됩니다


M포인트 H-Coin 전환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의 화면이 뜨는데 보시는 전환하는 포인트의 숫자를 입력해주시고 전환 신청을 해주시면됩니다 

 

유의사항

-1.5M포인트 =  1H-coin

-전환 신청은 100M포인트 단위로 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가능하다

-전환된 H-cion 은 M 포인트로 재전환 불가능

 

유의 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런 다음 이걸 현금을 사용을 해야되는데 저는 카드 이용대금 차감을 신청해서 현금을 사용 하도로 하겠습니다. 우선 H-Coin 사용 안내를 클릭해주시고 아래에 있는 카드 이용대금 차감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쉽죠? ㅎㅎ 저도 하고 나서 바로 카드값 차감을 했는데 정말 유용한 정보더라구요 다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