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양 뇨끼맛집 '하와이식당' 파스타맛집

피날레인생-:) 2022. 1. 18. 14:30

저번주에 안양 갈일이 있어서 안양을 갔다왔어요 ㅎㅎ

 

간김에 안양 맛집을 찾아서 밥을 먹으려고했는데, 갑자기 느끼한 음식쪽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찾다보니 양식이 좀 괜찮은데가 있어서 바로 예약을 했어요 

 

예약은 필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람이 몰리면 웨이팅을 해야되기 때문에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자마자 인테리어도 정말 맘에 들고 조용해서 분위기도 정말 좋았던 기억이나내요

 

메뉴판을보고 저희는 라자냐,바질드림,아란치니를 시켜 봤습니다. 뇨기맛집이라해서 뇨끼를 시키려고 했지만 먹어본 음식이라 안먹어본 음식 위주로 주문을 했어요 

음식이 나오자마자 진짜 맛있을수 밖에 없는 비주얼로 저희를 반겨주더라구요 

 

종업원이 음식을 주실때 칠리소스를 주는데 너무 느끼하다 싶으면 같이 뿌려서 먹어도 맛이 있어요 

저는 거의 많이 뿌려서 먹었습니다 ㅎㅎ

 

 

우선 첫입은 아란치니 한입 크게 베어물고 두번째로 바질드림을 포크에 말아서 먹었는데 진짜 바질소스가

꾸덕꾸덕하니 완전 제 스탈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라자냐를 잘라서 먹었는데 진짜 맛조합 진짜 최고!! 다시한번더 가고싶을정도에요 ㅎㅎ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진짜 깔끔하게 분위기 내기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꼭 가보세요!!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 동관 2층 235호

주의할 사항은 큰 상가로 되어있어서 길찾기가 조금 어렵다??그정도이고 ㅎㅎ 맛은 진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