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코인실제매매

나의 첫 코인 거래 폴리매쉬 코인 전망과 매수이유

피날레인생-:) 2024. 4. 26. 14:00

나의 첫 코인 거래 폴리매쉬 코인 전망과 매수이유 

제가 코인을 정말 안하는 사람인데 이번에 불장에 누구나 다 아는 비트코인으로 조금 수익을 얻고 그이후로 알트코인 위주로 공부를 해보고 처음 매매한 코인입니다. 그냥 무지성으로 했다기 보다는 전망과 차트를 보면서 진입을 했는데 오늘 기준 -10%가 넘었네요 ...

 

아마도 이스라엘과 이란의 전쟁 이슈 때문인거같은데 얼른 전쟁이 끝나거나 전쟁을 하지 않는다는 소식이 듣기를 바랍니다. 홍콩 ETF승인 날짜도 다가오는데 ... 말이죠 ㅠㅠ

 

 

폴리매쉬 코인이란?

 

POLYX 즉 폴리매쉬 코인은 코인자체가 증권형 코인으로 구축하도록 도와주는 코인입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예전에 리플이라는 코인이 이런 역할을 한 코인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리플은 SEC와의 소송을 하고있다고합니다.

현재 증권형 코인이 아닌 자산들은 규제를 받고있지만 폴리매쉬코인은 이를 정상적으로 판매를 도와준다고합니다.

 

폴리매쉬코인은 새로운 디지털 자산으로 각광받고있으며 다양하게 상호운용성을 목표로 하는 토큰입니다. 분산금융, 스마트계약, 블록체인간의 원활한 자산 전송을 중점으로 합니다.

 

 

 

X의 Polymesh 🅿️님(@PolymeshNetwork)

The blockchain purpose-built for real world assets.

twitter.com

 

폴리매쉬에 대한 내용들은 트위터에 자주 업로드 되니 참고해서 들어가보시면됩니다.

우선 제가 실제 매매를 해서 업비트에는 매매하면 매수 평균가가 뜨더라구요 

저는 여러개의 코인보다는 1개의 코인으로 수익을 얻자는 마인드로 시작을해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13프로나 되지만 ㅜㅜ 저는 오를거라는 믿을을 가지고있습니다.

 

 

 

현재 저의 매수 평균가는 703.5원이며 현재 가격은 586.2 아주 마이너스를 달리고있네요.. 전쟁만 아니었으면.... 

 

 

 

제가 처음에 생각한 손절라인과 1차매도, 2차 매도 라인입니다. 현재 손절 라인 근처에는 왔는데 더 내려가면 손절을 하려고 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오른다면 800원 부근에서 30프로 매도를 하고 940원 부근에서 30프로 나머지는 놔두는 전략을 선택했습니다.

 

 

 

월봉 차트인데 제가 원하는 동그라미 지점의 가격까지 갔으면 좋겠네요....

 

아마도 익절 할때까지는 매일매일 업로드를 진행할거같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