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쿠팡이츠 첫 주문시 5000원 할인 이벤트 할인코드 확인

피날레인생-:) 2021. 2. 3. 16:06

배달의 민족, 요기요를 위협하는 배달 어플이 등장 했어요..

 

다들 쿠팡이 배달로 얼마나 유용하고 빠른지는 아실건데

그걸 배달로도 적용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쿠팡이츠 #쿠팡이츠이벤트 #쿠팡이츠쿠폰코드확인하기

 

그래서 혹시나 아직도 모르고있는 분들을 위해서 

쿠팡이츠의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첫 주문시 5000원 할인 이벤트인데 

이정도면 진짜 괜찮은 이벤트인거 인정?ㅎㅎ

 

우선 아래에 쿠팡이츠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쿠팡이츠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www.coupangeats.com

그럼 아래에 보듯이 쿠폰코드를 공짜로 줍니다 

[1111EATS] 정말 쉽죠??

그러고 아래와 같이 쿠팡이츠에 들어가셔서

[My 이츠]에 들어시면 되는데 여기서

[할인쿠폰]을 클릭해주셔서 아까 확인한

할인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됩니다 ㅎㅎ

정말 간단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