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네이버 검색창삭제.. 익숙한게 없어져버렸어요...

피날레인생-:) 2021. 2. 26. 14:30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가 네이버라고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평소와 같이 오늘도 네이버에 들어가서 검색하고 찾아보고 하는데 뭔가 이상하다는 걸 느꼇는데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 자리에 날짜가 뜨는걸 봤어요 ㅋㅋㅋㅋㅋ

 

엥??? 이게 무슨일??? 

그래서 찾아보니까 네이버 실시간검색어 창을 없애고 날짜를 올린게 맞더라구요 ㅠㅠ

저는 또 뭐가 잘못된줄 알았네요...

 

혹시 왜 변경됬는지 아시는분 있나요?ㅠㅠ

저는 도저히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