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IT

유튜브 PC 모바일 버전 반복재생 무한재생하는 방법

피날레인생-:) 2021. 10. 23. 14:30

요즘 유튜브를 많이 보시는데 내가 원하는 영상을 무한적으로 반복해서 보고싶은 날이 있을겁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예능, 유튜버 등등 하루종일 보고싶은 그런날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그래서 그 유튜브를 무한반복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영화 레전드에 나오는 톰하디 아시나요? 저는 이 사람이 너무 멋있어서 ㅜㅜ 한번 반복 재생을 해서 본적이 있는데 영상을 보게 되면 다음 영상으로 가거나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 영상1개를 계속 반복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버전으로 반복재생하는방법

 

우선 아래와 같이 영상을 보시고 계시다가 하시면 되는데 내가 원하는 영상을 틀어주시면됩니다.

그러고 아래와 같이 화면에 마우스를 대고 우클릭을 해주신 후 [연속재생]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다른 행동을 하고 있어도 반복 재생이 됩니다. 보통 노래를 많이 하실거 같은데 너무 한곡만 보면 좀 지겨운 감이 없지 않아 있더라구요 .. 


모바일버전으로 반복재생하는방법

모바일 버전으로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해당 영상의 오른쪽 부분에 보시면 [저장]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장]을 클릭해주시고 [+새 재생목록]을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아래와 같이 내가 원하는 재생목록 이름을 정해주시면됩니다. 저는 간단하게 톰하디라고 지정을 했습니다

그런다음 유튜브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보관함]이라는 메뉴가 있는데 여기 들어가시면 제가 저장한 영상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까 폴더명 톰하디로 들어가서 보시면 저장된게 보이실겁니다.

해당 영상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영상이 재생이 되는데 여기서 빨간색 네모 칸에 반복을 할 수있는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주세요. 그럼 자동으로 반복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