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국내주식

난리난 요소수 대란 관련주는 무엇이 있을까?(KG케미칼,대정화금,유니온)

피날레인생-:) 2021. 11. 4. 14:30

안녕하세요 ㅎㅎ 주식 고수라기보다는 주식 고수가 되고싶어서 블로그를 쓰고있습니다. 제가 쓰는 내용들은 정답이기 보다는 제 생각 그대로 그리고 공부한 그대로 쓰는 것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그냥 재미있게 읽어봐주세요 ㅎㅎ 

 

그리고 틀린내용은 댓글에 적어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요즘 난리난 요소수 대란에 대한 관련주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흐름이 좋다고 생각하는 종목 3개만 추려서 올려드릴게요 !!


제 차는 다행이 요소수랑 관련이 없는 차라서 괜찮지만 진짜 화물차나 요소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진짜 뼈아픈 상황이라고 하는데 얼른 정부에서 조치를 해주지 않으면 많은 분들이 힘들어 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해 초에 한 경제학자가 내년 아니면 올해 말에 물류대란 및 물가 상승이 반드시 올거라고 말했는데 요즘 기름값도 너무 높아지고 여러가지로 물가가 상승을해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언제 풀릴지는 모르겠지만 언제가는 풀리겠지라고 생각을 하고있고 이런 큰 일들은 정부에서 조치를 해줘야된다고 생각해서 조금만 있다가 풀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 중국이 전 세계 경제를 조금 어렵게 만드는 경향이 있어서 저는 조금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요소수 관련주는 무엇이 있을까?????

요소수 관련주로는 KG케미칼,롯데정밀화학,대정화금,휴켐스 등등 여러가지가 많지만 요즘 시장에서 가장 흐름이 좋다고 생각하는 3가지만 추려서 말씀 드려 보겠습니다.

1. KG케미칼

2. 대정화금

3. 유니온 or 유니온머티리얼

이렇게 추려서 생각을 하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가하시나요? 

 

 

우선 이 3가지에 대한 내용을 한번더 말씀 드려보겠습니다.

 

첫번째 종목 

KG케미칼

2021.11.03 기준으로 초반에 좋은 수급을 보여주는 듯하나 중반쯤에 하락을 시작해서 아쉽게 더 못올라간 상황인데요. 

처음 요소수 대란이 뜨고나서 첫날은 약세를 보여줫지만 그다음날에 힘있는 모습을 보여줘서 앞으로 요소수 대란이 어떻게 되는지 보고 대응하려고 합니다

2021.11.03 기준으로 장 초반 상승 하는 듯하다가 빠지는 모습입니다.

두번째 종목 

대정화금

2021.11.03 기준으로 조금 상승 하는듯 보였으나 장 중에 관심을 못받은거같은데요

그 전날 2021.11.02에는 장마감전에 급등 후 갑자기 수급이 빠져서 많이 물려계신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2021.11.02에 급등후 빠지는 모습입니다.

세번째 종목 

유니온

2021.11.03일에 상한가를 친 종목입니다. 물론 요소수 관련으로 상한가를 치진 않았지만 유니온도 요소수 관련주에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1일 봉으로 보니 5일선을 타고 20일선을 돌파한우 급등을 한거처럼 보이는데요. 

아래의 화면과 같이 3분봉으로 볼때에 오늘 하루종일 좋은 흐름을 보이면서 상승을 한거처럼 보입니다.

 

제가 아직 어떻게 제 생각을 설명드려야 할지를 몰라서 횡설수설 하지만 앞으로 계속 공부하고 잘 익혀서 좀더 부드럽고

정보를 제대로 줄 수있게 포스팅 할게용 ㅎㅎ 이쁘 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