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꿀팁

스팀잇 스팀코인 업비트로 전송 이체 하는 방법

피날레인생 2022. 2. 24. 14:30

스팀잇이라고 아시나요? 인스타나 페이스북같이 좋아요와 소통을 하게 되면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오늘은 이 스팀잇에서 가상화폐를 거래할수 있는 거래소 업비트로 스팀코인을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지만 조금 집중!! 유의해서 하셔야 이체 및 입금에 대해 오류가 없으니 꼭 확인을 한번더 하시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우선 스팀잇 지갑에 들어가셔서 잔고창에 보시면 여러가지 내 수익에 대한 내용들이 나오시는걸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스팀, 스팀파워, 스팀달러가 있는데 스팀파워는 파워 다운을하고 좀 기다리셔야 스팀으로 전환 되기 때문에 나중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스팀, 스팀달러를 거래하는 내용에 대해서 설명 드릴건데 스팀이나 스팀달러는 거래하는 방법이 똑같으니 스팀으로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용

 

우선 아래의 화면과 같이 잔고로 들어가셔서 스팀옆에 있는 작은 화살표 모양이 있는데 클릭해주시면됩니다

그럼 아래의 화면과 같이 

Transfer

금고로전송

파워 업

Trade

거래소

가 있는데 여기서 Transfer를 클릭을 해주시면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1번, 2번에 업비트에서 제공하는 고유의 코드를 넣으시면 되는데 2개 혼동에서 입력 하시지마시고 제가 포스팅 한대로 1번은 1번에 2번은 2번에 넣으시면됩니다. 우선 이 코드를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업비트 어플에 들어가셔가지고 입출금을 클릭하신 후 종목에서 스팀을 클릭해주세요 . 그럼 STEEM 입급하기 창이 뜨는데 여기서 코드를 발급을 받아야됩니다. 화면에 보시는데로 클릭을 해주시면됩니다.

 

고유의 코드니까 꼭 틀리지말고 복사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코드가 생성이 되면 번호 그대로 복사를 하셔가지고 아까 스팀잇 지갑에서 나온 창에다가 붙여넣기를 해주시면됩니다. 코드는 한글자라도 틀리시면 안되니 옆에 복사 버튼을 사용하셔서 하시면됩니다.

정말 쉽죠? 요즘 스팀잇 하는 사람들이 조금 줄어드는 경향이 있는데 정말 좋은 플랫폼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늘어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다들 오늘도 화이팅 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