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갯마을 차차차 공진의 3대 미스터리의 개인적인 생각

피날레인생-:) 2021. 10. 15. 14:30

다들 드라마 보시나요? 저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다 보고나서 요즘에는 '갯마을 차차차'라는 드라마를 챙겨서 보고있는데요. 뭔가 시골이 주는 따뜻함과 그안에서 피어나는 사랑얘기로 정말 재미있게 챙겨보고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드라마 초반에 나오는 내용에 대해서 한번 써볼건데 바로 '공진의 3대 미스테리'에 관한 것입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아직 풀리지 않은 얘기들에 대한 내용들인데 여기서 현재 방영 된 부분도 있지만 반영 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 제 개인적인 견해를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공진의 3대 미스터리란?

공진의 3대 미스테리란 공진에서 도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소문에 대한것입니다.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1. 여통장이 이혼하게 된 이유

2. 공진의 로또당첨자는 누구??

3. 홍반장의 5년의 공백

자 오늘 이 미스터리에 대해서 한번 하나하나 풀어보도록 해볼까요.

 

첫번째 미스터리(여통장이 이혼한 이유)

첫번째는 바로 여통장이 이혼하게 되는 이유인데요. 이 내용은 현재 방송된 부분인데 장영국과 카페 사장이 술을 마시는 내용이 있었는데 카페 사장이 부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여기서 장영국이 '시간이 얼마나 지났는데 아직도 보고싶냐' 라는 말로 받아치고 여기서 장영국은 술을 먹고 말실수를 하게 됩니다.

장영국이 여화정이랑 결혼하게 된 이유를 말합니다

'나는 여화정이랑 그냥 결혼한거다. 아무이유없이 불쌍해보여서 그냥 결혼한거다'라고 말하죠.... 거기서 여화정이 밖에서 비를 맞고 쓸쓸한 모습을 비춰주고, 그다음날 술에 취한 장영국이 양말을 뒤집어 벗을채로 밥을먹죠

 

여화정은 여기서 전날 쌓였던 울분을 토해내며 이혼을 하게 됩니다. 장영국이 뭔가 재미있고 그런 캐릭터이지만 그런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여화정에 마음을 쌓아갑니다.

 

두번째 미스터리(공진의 로또 당첨자는 누구?)

두번째는 바로 공진에서 로또 당첨자가 나왔는데 아직 그게 정확히 누군지 나오지 않았다는 얘기 입니다.

다들 홍반장이라고는 하는데 홍반장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이야기가 뻔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서 저는 딱 3명으로 추려 보려고 합니다.

그 세명은 바로 여통장, 강형석(경찰,표미선 남자친구), 감리씨이렇게 생각이드는데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통장은 건물도 가지고 있고 집도 가지고있고 금전적으로는 전혀 문제가 없어 보여서 그이유로 뽑았구요.

 

강형석은 표미선과 연애를 하고 난 후 명품을 사주고 여러가지로 선물공세를 하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드는생각이 경찰월급으로 과연 저정도의 선물을 사줄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감리씨는 뭔가 그냥.. 뭔가 엄청나게 땅부자? 할머니? 느낌이 나서 .. ㅋㅋㅋ

두번째 미스터리(홍반장의 5년 공백)

이제 이번주면 풀리는 미스터리 인데 홍반장의 5년 공백입니다. 이 내용은 되게 좀 슬픈 내용들이 있을거같은데 과연 어떻게 풀릴지가 의문입니다. 우선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있었던 일에 대한 내용일거라 예상이 드는데 도저히 가늠이 안됩니다 .. 정말 궁금해요 ㅠㅠ

다들 이제 이번주가 마지막 회차일건데 끝까지 '갯마을차차차'를 사랑해주시고 지켜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