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요즘 난리난 드라마 DP에서 군대 부조리,가혹행위 끔찍하네요 조석봉 일병

피날레인생-:) 2021. 9. 8. 14:30

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HOT한드라마가 바로 DP인거 다들 아시죠?

못본사람은 진짜 꼭 봐야되는 드라마

남자들은 꼭 보게 되는 드라마 

그정도로 몰입감이 진짜 장난아니에요 ㅠㅠㅠㅠ

 

 

특히 이번에 구교환이라는 배우가 대중들에게 다시 좋은 배우로 인식되는 

드라마이기도 하죠 ㅎㅎ 섹시하다고 난리 !!

DP는 군대에서 발생하는 탈영병을 잡는 군대내에 있는 수색경찰? 이라고 생각하시면되는데

저는 솔직히 군대를 갔다왔지만 저런게 있는줄을 몰랐어요... ㅎㅎ

아무튼 그런 과정에서 생기는 탈영병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드라마인데 좀 심각한 문제도 보여주고있죠?

 

요즘에는 없을수도 있는데 예전 군대 부조리,가혹행위가 엄청났다고 하는데 그걸 그대로 보여주고있습니다

특히 극중에 나오는 조석봉일병... 당하는걸 보는데 진짜 마음아프고 가해자들이 진짜 진심으로 인간이 

아닌거 같다고 생각이 들정도로요 ㅠㅠ

 

이러한 부조리, 가혹행위들이 지금은 거의 없다고 생각되지만 여기서 멈추지말고 

예전에 있었던 가혹행위를 다시 수면위로 올려 가해자들을 처벌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절대로 그 가해자들이 편안하게 잠자리 들지 못하고 평생 미안하고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살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