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해외에서도 난리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솔직한 리뷰

피날레인생-:) 2021. 10. 4. 14: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세계적으로도 난리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대해서

살짝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시즌 1이라고는 하는데 시즌2가 과연 나올지 의문이지만

시즌 1에 대해서 데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오징어 게임'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오징어 게임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든다.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하지만 모두 승자가 될 순 없는 법.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각오해야 한다.

www.netflix.com

 

오징어 게임은 어떤 드라마인가?

우선 오징어게임은 빚을 지고 살아가고 그 빚을 감당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모아서 저희가 어렸을때 했던

게임을 통해 순위를 메기고 거기서 1등을 하는 사람에게 거액의 상금을 주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조금 다른것은 이런 게임에서 탈락은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탈락이 아니라 목숨이 걸려있는 것이기 때문에 색다르게 다가온 드라마 입니다.

 

 

오징어 게임에 대한 나의 생각

 

정말 말씀드리고 싶은게 많을 정도로 저는 제 스타일이기도하고 마음에 드는 드라마였습니다. 제가 생각나는데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처음에는 이정재라는 배우가 너무 찌질?하고 불효자 스러운 역할로 등장해서 이정재라는 배우에 대한환상이 깨져서 보지말까...라는 생각을 했지만 보다보니까 또.. 찌질한연기가 잘어울리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 드라마 자체가 우리가 어렸을때 했던 게임으로 사람 목숨이 왓다갓다하는 내용 설정에 작가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오징어게임을 보는데 만약에 상금이 10억? 20억? 정도였다면 다른 드라마의 상금을 주는거나 다름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상금이 무려 456억이라는 금액이라고해서 와.. 진짜 스케일이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사람들의 연기나 상황 등등 전부다 몰입할수 밖에 없는 내용이었고, 반전도 있어서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반전에 대해서는 혹시나 못보신분들이 있어서 말은 못하겠지만.. 진짜 큰반전.. 있어요 꼭보세요 저는 그거보고  헐.....와.....라는 말이 저절로 나왔어요 ㅋㅋㅋ

 

정말 살짝 아쉬운건 마지막화였는데 저는 마지막화에서 상금을 받고 그 돈을 흥청망청 쓰고 그런걸 기대했지만 나름 씁쓸한 마무리를 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 

 

아무튼 꼭 보세요 정말 재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