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애드센스 수익인증 !! 광고 수익 증가? 고수되보자

피날레인생-:) 2021. 11. 1. 14:30

다들 블로그 잘쓰고 계신가요? ㅎㅎ 저는 현타아닌 현타가 와서 조금 미뤄두었던 글들을 이제야 쓰고있습니다. 꾸준함과 노력이 생명인걸 잘아는데 왜그렇게 게을렀을까요ㅠㅠ 또 반성을 해봅니다!!

 

그런 와중에 애드센스에서 용돈을 줘서 더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거같아요 ㅎㅎ 얼마되진 않지만 밥값정도의 수익은 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충 127.14 달러의 수익을 얻었는데 이돈을 환산하니 14만 8천원 정도가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이게 제 통장에 꼳힌 금액은 132,305원 정도의 금액인데 10%? 정도 떼는건가 .. 자세히는 모르지만 세금을 좀 떼는거 같네요(정확히는 모름)

 

 

뭐 그래도 수익나서 돈 입금 된거 어딥니까 !! ㅎㅎ

아래는 현재 제 애드센스 상황인데 별로 상황이 좋은건 아닌거같네요 ㅠㅠ 블로그가 조금 문제가 있는건지 글쓰는 제 실력이 문제가 있는건지 ㅠㅠ 아무래도 글쓰는 실력이겠죠? 

이제 제가 집중해야 될것은 딱 3개인거 같습니다

 

1. 꾸준함과 노력

2. 좋은 키워드

3. 양질의 포스팅

4. 소통

 

블로그 고수님들은 당연히 아는 내용이지만.. 지키는게 은근히 어렵죠 ㅠㅠ 애드센스 수익인증에 대한 글을 써봤는데 다음에 올때는 그래도 하루에 4달러 정도 블로그다 되어서 돌아오고싶네요 ㅎㅎ 

 

다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