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핫앤쿨의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기 #5 구글광고승인

피날레인생-:) 2021. 1. 22. 14:30

이제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광고계정 추가 완료 하였습니다 

 

아 저는 원래 애드센스를 예전에 취득한 상태이였고 새로운 사이트를 추가를 해야되는데

그게 한 2주 정도? 걸린거같아요 ㅠㅠ 진짜 되나 안되나 기다리기만 했는데 

드디어 승인이 되었네요 

 

 

블로그를 열심히 써서 수익도 내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ㅠㅠ

이제 진짜 블로그를 더 열심히 쓰고 잘쓰고 해서 저도 애드센스 고수가 되고싶네요 ㅠㅠ

 

이게 저도 공부중이긴 한데 애드센스만 있다고해서 수익이 무조건 되는게 아니라

그 광고를 게재하는데 있어서 위치, 글이 얼마나 전문적인지 등등 여러가지로

공부를 많이 해야된다고 하네요

 

 

아래의 화면에는 블로그에 광고를 하나 달아봤는데 노출수가 3이고 

아직 수익이 없네요 ㅠㅠ 아쉽.. ㅎㅎ 더 열심히 하라는 말이겠죠?

 

밑에 사진은 승인이 되자마자 애드센스 사이트 설정에 들어가봣는데

정말 기분이 좋드라구요 ㅎㅎ

앞으로 더 좋은 팁이나 알려드릴 정보같은게 있으면 

바로바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