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내 블로그 성장과 동시에 생기는 애드센스 수익

피날레인생-:) 2021. 11. 5. 14:03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즐포 하고계신가요? (즐포 = 즐거운 포스팅, 제가 그냥 줄여 봤어요.. ) 저는 하루도 빠짐 없이 포스팅을 하려고 계획을 하고있는데 지켜지는 날도 있고 안지켜지는 날도 있네요 ㅠㅠ 웬만하면 지키는 쪽으로 가고있는거같아요 ㅎㅎ 

 

오늘은 그냥 별거 없이 제 블로그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그냥 월말 결산? 정도하고 생각하면되려나요.. ㅋㅋ

우선 이번달은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글을 쓴거같은데 아직은 방문자가 그렇게 많이 들어오진 않네요 ㅠㅠ 블로그가 정말 어렵다는 말이 .. 진짜 현실로 반영되는 느낌

우선 이번달은 조금 저조한 느낌? 열심히 안한 6~7월이 더 방문자가 많을정도로... 어떻게 하면 방문자를 더 끌어올리고 많은 소통을 하는 블로그가 될까요 ㅠㅠ 

 

그래서 조금더 공부를하고 조금더 좋은 글을 써보려고 노력을 해보려고 합니당 ㅎㅎ 우선 이번에 새롭게 카테고리로 들어간 미국주식 및 한국주식에 대해서 써보려고해요!!  

 

 

아직은 잘 모르는 내용이기도 하지만 조금 더 고수가 되어 보려고 공부를 하고 사람들에게 정보 제공을 하고 여러모로 도움되는 내용을 써보려고 합니당 

위에서 보여 드렸던 블로그 월간 방문자수는 꾸준하게 들어오고는 있지만 애드센스 수익은 조금 오른 느낌? ㅎㅎ 기분은 좋지만 아직은 방문자수를 더 신경을 써야될거같아요

 

우선은 수익을 바라기 보다는 방문자 수를 신경을 써서 끌어올린 후 수익화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수익을 바라게 되면 오히려 안좋은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이드네요

 

저는 앞으로 매일매일 꾸준한 포스팅과 좋은 글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