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핫앤쿨의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기 #6 정체기 및 나태함

피날레인생-:) 2021. 3. 1. 14:30

 

오랜만에 블로그 성장기에 관한 글을 쓰는데 사실 요즘에 블로그에 대해서 조금 나태함과

지루함?이 겹치면서 블로그 관리를 하는데 많은 시간을 못썼습니다 ㅠㅠ

다들 이런날이 한번씩오는거 맞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ㅎ

 

 

그래도 다행히 지금은 그걸 극복하고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  요즘 제 블로그가 정체기가

온거같기도 하더라구요 뭔가 나의 얘기 보다는 다른 얘기를 끌어와서 하는거 같기도 하고 나의 얘기를 적자니

말을 이쁘고 잘 하지를 못해서 그런거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최대한 긍정적이게 이걸 극복 해보려고 하는데 

우선 저는 저부터가 재미있는 글을 먼저 적어볼 계획이랍니다 ㅎㅎ

 

그래야 저랑 맞는 분들이 계시면 저랑 소통을하고 재미있게 블로그를 이끌어갈 수 있을거같아요 

 

아마도 '핫앤쿨의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기'가 점점 가면 갈수록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거같아요

우선 최근 방문자 수인데 다른 분들에 비해서 너무 낮은 방문자 수이지만 저는 대체로 만족을 하고있습니다 ㅎㅎ

앞으로 더 많아 지겠죠? 

예전에는 네이버에서 유입이 많았다면 요즘에는 구글 검색량이 많습니다

이유는... 잘모르겠어요 구글이 좋아하는 글?을 적어서 그렇다고는 하는데 

사실 그런 글이 어떤게 있는지를 잘 몰라요..

우선 여기까지 제 블로그의 성장에 관한 간단한 얘기를 하였고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도록 할게용 ㅎㅎ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