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꿀팁

아이폰 인스타그램 영어버전 한글버전 바꾸는 간단한 방법

피날레인생-:) 2021. 11. 2. 14:30

다들 아이폰 많이 쓰시나요? ㅎㅎ 아니면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시나요?? 

 

제가 얼마전에 겪었던 일인데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갑자기 인스타그램이 영어로 변한거에요. 조금 당황했었는데 이유는 아직 모르지만 해결방법을 찾았답니다. 그렇게 어렵진 않은데 그 와중에 해결하는 방법에 착오가 생겨서 다른 방법을 제가 또 찾아냈습니다. 

 

 

제가 천천히 설명드릴테니까 잘 따라오세용!!


어느날 갑자기 아래 사진과 같이 인스타그램이 영어버전으로 바껴서 정말 당황했습니다. 아무것도 안했는데 평소와 같이 접속을해서 인스타를 하려했는데 갑자기 꺼지고 다시 켜니까  이렇게 영어로 바껴있더라구요 ㅠㅠ 정말 당황..

 


영어로 바껴져서 당황하지마시고 다시 한글로 바꿔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ㅎㅎ 아래의 사진과 같이 우측 상단에 있는 줄3개짜리 표시를 클랙 해 주신후  아래에 [setting]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그럼 아래의 화면과 같이 인스타그램을 설정하는 세팅창이 하나뜨는데 여기서 [Account]로 들어가서 내 계정을 설정하는 화면으로 들어가주시면됩니다


[Account]에 들어가게되면 여러가지로 계정에 대한 설정을 할 수있는 곳이 뜨는데 여기서 [Language]를 선택해주세요. 말그대로 언어설정을 하는곳입니다


그럼 아래의 화면과 같이 경고? 창인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창하나가 뜨는데 여기서 [continue]를 클릭해주세요

아래의 화면에 나오는 내용은 

 

 

Instagram 앱 언어 설정밥법

 

휴대폰 업데이트로 인해서 인스타그램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이 달라졌습니다

 

1. 다음 화면으로 계속 진행합니다

2. 원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언어 설정이 없는 경우 일반 Iphone 언어설정으로 이동하여 기본 언어를 설정하세요

이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아래에 따로 설명 해놓았습니다


[continue]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을 설정할수 있는 기본 설정 화면이 뜹니다. 그런다음 아래의 화면과같이 제일 밑에 있는 언어설정을 바꿔주시면됩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바꿔주시면 되는데 간혹가다가 제가 보여드린 화면과 달리 언어설정을 할 수있는 칸이 안뜨는걸 볼수가있습니다. 이것도 제가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아래를 잘 따라와주세요

 

 


 

언어 설정 창이 없는 경우

우선 앞서 설명드렸다시피 언어창이 없는 경우에는 아이폰의 기본 언어 설정에 들어가셔서 모든 언어체계 자체를 영어로 바꿔줍니다. 그런다음에 다시 인스타로 접속을해서 한국어로 바꿔주고 다시 아이폰 기본 설정언어를 한국어로 바꿔주면되는데 우선 아래의 화면과 같이 기본설정 창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런다음 아래의 화면과 같이 [일반]을 클릭해줘서 기본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런다음 아래의 화면과 같이 [언어 및 지역]을 클릭해주세요


그런다음 영어로 변경 후 다시 인스타 그램으로 접속을해서 제가 처음 설명드린 방법으로 언어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