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요즘 다시 뜸해진 블로그 - 바이오리듬 되찾기

피날레인생-:) 2021. 12. 3. 14:30

요즘에 블로그 운영에 조금 소홀해진 감이 있는데 이런 저런 핑계를 글로 적어보고 싶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우선 제가 현장직에 근무를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데 이 현장이 이제 끝이나서 원래 머물던 방과 지역을 옮기고 이리저리 조금 바빠서 몸도 힘들고 마음도 힘들어서 이 모든게 끝이나면 시작을 하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러고 주말이 되었는데 주말에는 이제 오랜만에 고향을 내려와서 친구들이랑 놀고 또 결혼식도가고 또 바쁜척을 하면서 포스팅을 못했죠.. 물론 머릿속으로는 '아 블로그 써야되는데' 라는 생각을 한켠에 하고는 있었어요 ㅎㅎ

 

그런다음 모든 짐정리와 현장정리 그리고 내 생활 리듬을 다시 맞춰야되서.. 바이오리듬이라고 하죠? 이 바이오 리듬을 맞추기 위해서 우선 일찍일어나서 움직이려는 습관을 먼저 만들고 있습니다. 

 

바이로리듬은 정말 중요한 생체 리듬 중 하나인데 바쁘 사람들에게 특히나 중요한 것이죠. 저는 진짜 중요하게 생각은 하고 있지만 요즘 조금 나태해져서 ..  ㅠㅠ 큰일이네요.. 나태해지는 순간 실패로 빠지는 길인데.ㅎㅎ

 

그래서 마음을 다시잡고 포스팅을 나에 대한 질책으로 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이런 저런 이슈들이 많죠? 거기에 대해서 정리를 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추운데 고생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