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다시 찾아온 나태함..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새로운다짐

피날레인생-:) 2022. 1. 14. 16:20

저 다시 나태함이 제대로 와버렸네요... ㅠㅠ

 

다짐만 지금 몇번째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우선 다른 공부도하고 다른일들도 시작했지만 요즘 이런저런 사소한 일들때문에 

나태함이 진짜 극으로 치솟았음.. 

 

다시 2022년이 됬으니까 열심히는 할건데 블로그 컨셉을 새롭게 운영해볼까 하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물론 지금 하는 컨셉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조금더 색다른?? 컨셉을 해볼까 하네요 

 

다들 !! 2022년 좀더 행복하고 좀더 많은 일들을 해서 좀더 나은 삶을살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새로운 컨셉? 혹은 기존 컨셉으로 좀더 제대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