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블로그 권태기 블태기 극복 프로젝트 계획,실천,다짐

피날레인생 2022. 6. 25. 14:30

블태기가 1년에 몇번이나 오는 저는 오늘도 반성하고 자책중입니다 ㅠㅠ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시작한 블로그지만 요즘에 어디에 정신이 팔렸는지 아무생각없이 살고있네요..

그렇다고 블로그를 포기하자라는 생각을 가진적은 없습니다. 

'언젠가는? 조만간? 다시 시작하자'라는 생각을 머릿속에 계속 생각을 하였고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만의 블로그 권태기를 극복하는 프로젝트를 시작 해보려고합니다.

 

첫번째, 항상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단계적으로하자

 

우선 당장 시작한다고 한꺼번에 밀렸던 포스팅을 하지 않을 겁니다. 적어도 3일에 한번, 이틀에 한번, 더 여유롭게 1주일에 1번을 꼭 쓸 생각으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아무래도 갑자기 시작하면 금방 지칠것이고 금방 지루해질거를 잘 알기에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캘린더를 사용하자

 

평소에도 캘린더를 잘 쓴느 편이지만 요즘따라 캘린더를 써도 잘 안지키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실행가능한 캘린더 내용으로 채워 볼 생각입니다. 

 

세번째, 초심으로 돌아가자

 

예전에 하루에 9포스팅까지 했던 적이 있는데 그때로 돌아갈 생각입니다. 우선은 블로그도 내 하나의 직업이다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내 블로그를 사람들이 더 많이 더 관심있게 볼 수있는 블로그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이러한 계획들이 잘 맞아 떨어지면 정말 기분 좋을거같네요.. ㅎㅎ

 

아무튼 앞으로도 더 많은 소통과 더 많은 글로 찾아 뵙도록 할게요!! 

다들 요즘 어려우실건데 화이팅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