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나선욱 99대장 문돼 뚱종원 리즈 시절 사진 공개

피날레인생 2024. 2. 17. 12:30

나선욱

나선욱 문돼 99대장 뚱종원 뚱시경 등 각종 인물들을 패러디 하여 개그 소재로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받으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입니다.

 

개그맨 공채는 아니지만 유튜버로 활동하면서 아주 유명해졌습니다. 아마도 공영방송이나 개그 프로그램 보다 제한없이

 

패러디 할 수있어서 더 큰 인기를 누릴 수 있었고, 정말 맛을 잘 살린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저는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여러 웃긴 캐릭터들을 패러디 하다보니 지금은 키에 비해 뚱뚱한 체격으로 100 kg이 넘어가는 거구인데요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위해 일부러 ㅋㅋ 찌웠다고 합니다 본인피셜입니다 ㅎㅎ 

 

 

나선욱 99대장 뚱시경 뚱종원 등 패러디한 모습과 리스시절 사진 공개

<이미지 출저: 유튜브 딩고>

 

 

위너즈 코인 오킹 사건 정리 최승정도? 숏박스 위너스 코인 요약

위너즈 코인 오킹관련 사건 정리 최승정도? 숏박스 위너스 코인 요약

infle.co.kr

 

나선욱이 패더리한 위에서 부터 뚱시경, 뚱종원, 99대장, 문돼 사진입니다. ㅋㅋ

정말 표정과 포인트가 정말 웃긴데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한번 보시면 정말 이해가 되실거에요

 

 

99대장 뚱시경 문돼 나선욱 리즈 시절 프로필 사진 공개

99대장 뚱시경 문돼 나선욱 리즈 시절 프로필 사진 공개

infle.co.kr

리즈시절 사진도 한번 볼까요??

<이미지 출저: 나선욱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저: 나선욱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저: 나선욱 인스타그램>

 

나선욱 리즈시절 사진이라는데, 물폰 다른 배우나 모델들 처럼 엄청 잘생긴 사진은 아니지만 정말 호감가는 얼굴이네요 

 

개그맨 시험 준비를 하는 5~6년 전이라고 하는데 지금 모습이 더욱더 캐릭터들을 표현하기에는 더 잘어울릴는것 같습니다

 

나선욱씨도 예전 모습과는 다르지만 지금 본인 모습이 더욱더 마음데 들고 행복하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뻘컵 시계 리차드밀 사기로 구속?? 요즘 유튜브 왜이러나

뻘컵 시계 리차드밀 사기로 구속?? 요즘 유튜브 왜이러나 각종 논란

inf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