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HOT 이슈

오킹 위너즈 코인 사건 숏박스 위너스 코인 파헤쳐보자

피날레인생 2024. 2. 11. 17:43

정말 인기 많은 BJ 오킹과 숏박스가 위너스 코인에 연류되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숏박스는 우선 해명을 했다고는 하는데 이후에 향방이 어떻게 될지를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오킹은 좋아하는  BJ중 하나인데 정말 아쉽지만 안될짓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주시면됩니다.

 

위너즈 코인 오킹 사건 정리 최승정도? 숏박스 위너스 코인 요약

위너즈 코인 오킹관련 사건 정리 최승정도? 숏박스 위너스 코인 요약

infle.co.kr

 

요즘 유튜버들 BJ들 세계에 많은 사건들이 많이 생기고있는거 아시죠?? 은현장 사건, 뻘컵시계사기사건, 카라큘라 사건 들등 많은 일들이 생기고있습니다. 오늘은 오킹의 위너즈 코인사건이 어떤건지 대략적으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킹 위너즈 코인 사건이란??

우선 글쓰기에 앞서 오킹은 예전에 위너즈 코인에 대한 해명영상을 말하면서 NFT 스캠코인에 대해 거짓 해명이라는게 들통 났습니다. 그래서 오킹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팬분들에게 많은 질타를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스포츠 산업기반으로 반들어진 위너즈는 가상 화폐 스캠코인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있었습니다. 오킹이 위너즈 이사로 홈페이지에 이름을 올리고있었고 위너즈 관계자들과 잦은 술자리 사적인 모임등을 여러차례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오킹은 이들과 금전적으로는 아무 관계가 없고 500만을 받고 광고모델로 활동만 잠시 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위너즈에서 발행한 코인이 스캠 논란이 생겼는데 암호화폐를 만들겠다고 한 뒤 투자자들에게 먹튀를 하는 아주 파렴치한 적인 행동을 했습니다. 여기서 숏박스, 99대장 나선욱 등등 여러 유튜버들이 관련이 있다고 밝혀졌는데 우선 오킹은 거의 확실시가 되는 분위기라 많은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고있습니다.

 

이후로 오킹은 금전투자를 했다고 밝히며 결국 나락행을 걷고있습니다. 아쉽지만 오킹은 여기서 끝인거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코인으로 돈을 벌고 잃고 하는 와중에 위너즈라는 회사를 만나 스캠코인으로 투자자들에게 피눈물 나게 하는 파렴치한적인 행동을 했기 때문에 꼭 맞는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사망사고 후 강아지 안고 있던 벤츠 만취녀 알고보니 유명 DJ ??

사망사고 후 강아지 안고 있던 벤츠 만취녀 알고보니 유명 DJ ??

inf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