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핫앤쿨의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기 #3 네이버노출

피날레인생-:) 2020. 12. 31. 14:30

드리어!!!! 드디어 네이버 노출을 시작 했어요 ㅠㅠㅠㅠ ㅎㅎ

이렇게 노출 하자마자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이제 구글만 노출 시키면 되는데 

역시 키워드 잡는게 어렵네요 ㅠㅠ

 

키워드를 찾으면서 이리저리 알아봤는데 정말 좋은 키워드는 

몇개 없더라구요 ㅠㅠ 엑셀표에 정리를 해서 하고 있는데 

흔히 황금 키워드라고 하죠? 

 

황금 키워드 찾는게 너무 어려워요 ㅠㅠ 시간도 거의 1~2시간

키워드잡는데만 시간 잡아먹고...

하지만 키워드 없이 그냥 나만의 내용을 쓰고 하니 이렇게 방문자도 많이 늘어나고 점점 

할 맛이 난다고 하죠?? 

 

노력한 보람이...

 

이제 제가 할일은 키워드를 더 많이 찾아서 하루 200명의 방문자가

되기를 바라면서 ..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자!! 저같이 글에 재능 없이도 이렇게 되는데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