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해외주식

퀄컴 전망 앞으로 행보 및 상승 가능성 파헤쳐보자

피날레인생-:) 2021. 11. 22. 14:30

안녕하세요 ㅎㅎ 요즘 투자하는 방법이 여러모로 많은데 다들 주식이라는 투자를 하고 계신가요? 저는 우선 전문적으로 주식을 하는 사람은 아니라고 먼저 말씀드리고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저는 아직 주린이 단계이고 제가 공부를 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까해서 주식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절대로 !!! 그럴 분들은 없겠지만 제 글을 그냥 재미삼아 보시고 투자는 전문가와 함께 하시도록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렇다고 제가 아무 정보 없는 허구의 글을 쓰는건 아니니 너무 나쁘게는 보시지 않으셨으면 해요 ㅎㅎ

나름 공부를 하고 포스팅하는겁니다ㅎㅎ 오늘은 제가 찾은 뉴스 기사를 토대로 제가 사랑하는 퀄컴(QCOM)이라는 종목에 대해서 공부를 살짝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퀄컴은 제가 저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제 기준에서 발전 가능성이 엄청나게 높은 종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한번 파헤쳐 볼까요??

 

 

아래의 기사와 같이 이번에 미국의 포드와 GM이 반도체를 자체적으로 개발한다고 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기술이 조금 부족해서 그 기술에 대한 협력을 퀄컴과 NXP에 요청을 해서 진행을 할거같은데, 아무래도 퀄컴은 반도체쪽 기술은 높은 수준으로 가지고 있기때문에 가능한 얘기죠. 

 

보통 큰 기업과 기술 협력이라 하면 주식에서는 좋은 재료라고 판단됩니다. 그 이유는 두 대기업의 기술협력은 엄청나게 큰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협력으로 인해 그 내용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면 말이죠 ㅎㅎ

 

아래의 기사는 같은 내용의 기사입니다. 따로 첨부한 이유는 뉴스 제목 자체에서 대놓고 GM 퀄컴과 NXP 협력을 통해 기술을 개발할거라는걸 써놔서 가져왔습니다 

 

아래의 기사도 정말 좋은 재료의 기사라고 생각이 드는데 퀄컴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윈도 PC용 스냅드래곤 개발자 키트를 상용화 했다는 소식입니다.  

 

과연 이 내용으로 얼마나 좋은 실적을 내는지에 따라사 퀄컴 주가에 영향을 크게 끼칠거같은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실제로 퀄컴의 주가 흐름은 어떨까요? 한번 12%라는 수치로 갭을 뛰운후 고공 행진을 하고있는 중입니다. 언젠가는 조정이 들어갈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앞에 말씀드린 기사를 바탕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줄거 같기 때문에 약간의 조정은 감안을 하더라도 더 좋은 흐름으로 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실제로 최근에 거래량이 높게 나온상태입니다. 그만큼 관심이 많이 생기고있다는 말인거 같네요

 

다음은 매달 퀄컴의 주가를 나타내는 표인데 이번달에 엄청나게 상승한걸 보실수 있습니다. 궁금합니다 퀄컴

얼마나 상승을 해줄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