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식/나의 블로그 성장기

핫앤쿨의 티스토리 블로그 성장기 #2

피날레인생-:) 2020. 12. 16. 14:30

코로나 2단계로 야외로 다니는게 무서운 요즘 ..

저는 집에서 블로그만 쓰기로 마음 먹었어요 

 

열심히 포스팅하고 자료 찾고 하는데 시간을 많이 투자 하는 중이고

더 좋은 글, 더 좋은 말 등을 쓰려고 노력중이에요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어렵지만

 

 

 

지금 보면 2020.12.07(월) 방문자수가 48, 어제 방문수 60, 누적 방문수 1,136

이중에서 실제로 네이버 로봇 구글 로봇도 방문을 해서 전부다 사람이

방문한건 아니지만 포스팅을 할때마다 방문자 수가 오르는걸 보니 너무 기분이 좋네요

 

언제 저는 하루 방문자 1000명을 넘을지.... 빨리 넘었으면 좋겟어요 ㅎㅎ

그러기 위해서는 당연히 열심히 자~~~알써야겠죠?:?

 

밑에 보면 우선 제 페이스북계정이 있어서 페이스북 유입량이 제일 많고

그 다음에는 다음이 많고 네이버도 조금 있네요 ㅎㅎ

 

네이버 유입량이 많아야 되는데 ㅜㅜ

구글도......

 

오늘 자료들을 보면서 느낀건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다들 오늘도 화이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