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해외주식

트윌리오(TWLO US) 주가 전망 알아보자 !시간외 +20% 상승

피날레인생-:) 2022. 2. 11. 14:30

트윌리오(TWLO US) - 시간외 +20% 상승

- UCaaS 대표기업

: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이메일, 문자, 전화 등)의 기능을 위한 프로그래밍 플랫폼

- 어닝 서프라이즈 

 

실적 대폭 상회 중 

- 매출 8.42억 달러 달성!!(+54% YoY, 예상치 7.67달러 + 10% 상회 목표)

- Non-GAAP EPS - 0.2달러(예상치 -0.22달러 상회)

- segment 등 지난해 인수합병 시너지 본격화 덕분

 

 

가이던스도 큰 폭 상회 중

- 매출 8.6억달러(예상치 8억달러 8% 상회)

 

출처 : 인베스팅 닷텀

작년 인수합병을 하고 주가가 우상향으로 상승했었지만 그 이후로는 조정을 주는 거같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트윌리오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Twilio : 클라우드 통신 플랫폼(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전화, 문자, 통신을 가능하게 해주는것)

 

-2021년에는 합병 후로 어려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지만 2022년에는 반등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그 근거로는 CPaas(Communication Platform as a service)의 수요가 정말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많은 기업들이 고객 소통을 위해서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기를 원하기 때문이죠

 

많은 기업들이 원하는 기업이면 투자해볼 가치는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저는 오늘 매수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추천드리는게 아니라 제가 찾아본 자료에 대해서 제 생각을 적는거니 투자 판단은 스스로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