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해외주식

미래에셋대우증권 주최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참가합니당 안내사항

피날레인생-:) 2021. 9. 30. 17:20

제가 이번에 카테고리를 추가 해보려고하는데 요즘 주식들 많이 하시죠? 저도 이제 주식을 해보려고 합니당 너무 늦게 시작하는거 같긴한데 지금이라도 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ㅎㅎ 저는 국내 주식도 하고는 있지만 해외주식을 좀더 좋아해서 해외주식을 해보려고 해요. 

 

그 첫단추로 이번에 4차 m.global 리그 (해외주식,해외선물옵션)이라는 실전투자대회를 해보려고 합니다 

잘 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해서 수익을 내보려고 해요 ㅎㅎ

우선 신청기간은 위와 같이 9월 13일 ~ 10월 10일까지구요 저는 내일 신청을 해보려고합니다 

제가 보고나서 조금 의아했던게 신청기간이랑 대회기간이 몇일 겹친다는거에요 ㅎㅎ 1주일 정도? 겹치는거같은데 대회기간은 2021.09,27 ~ 2021.11.05 까지 6주간 진행하게 됩니다

 

 

저는 아직 주린이라서... 1백리그를 진행 할건데 과연 잘될 것인지.. 상금이 무려 500만원 ㅎㅎ!! 500만원을 목표로 한번 해보겠습니다

모의 투자 리그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용 그리고 스페셜 리그로 도전 ! 3%를 이겨라 라는 리그가 있는데 이 리그는 중복으로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중복으로 해주시지.. ㅎㅎ

이벤트가 하나 따로있는데 그냥 한마디로 잘만하면 준다 이거라서 잘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추가적으로 더 다재한 사항은 

https://securities.miraeasset.com/

 

미래에셋증권 - 해외주식 투자 전문가

 

securities.miraeasset.com

사이트로 들어가셔가지고 [서비스 신청/변경]- [실전투자대회] 들어가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