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해외주식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참가 신청완료!!

피날레인생-:) 2021. 10. 8. 14:30

다들 주식은 하시나요? 아마도 국내 주식을 많이 하실거같은데 저는 이번에 미국주식을 시작했는데 시작하는김에 이번에 미래에셋대우증권에서 주최하는 실전투자대회를 한번 참가 해보려고 합니다. 예수금은 110만원으로 시작해서 100만원 리그에 참가를 해볼건데 잘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해서 .. 수상을... 해보겠습니다!! 

참가 신청한 조회도 확인 했고 이제 진짜 열심히 주식 공부를 해서 수익을 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아마도 110만원이 작은돈이 아니지만 그렇게 큰돈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경험을 쌓아보고자 하려고 하는데 아마도 해외주식 중에서도 미국주식 단타매매를 해서 

해보려고하는데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수익보다는 수익률을 높이는데 신경을 많이 써서 매매를 해보려고합니다 

 

혹시 고수님들 있으면

알려주세용 ㅎㅎ